페레로로쉐 선물세트 발렌타인데이에 고마움을 전하고픈 초콜렛

발렌타인데이가 이제 10일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어떤 초콜렛을 준비할까 많이들 고민하시잖아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페레로로쉐 선물세트만큼 좋았던 좋았던 건 없어서 이번에도 페레로로쉐 초콜렛을 준비해보려해요. 

 

그동안 선물했었던 다양한 초콜렛을 선물해봤는데 남자들 반응이 다들 비슷하더라구요.

백화점에서 정말 고급진 포장에 비싼 초콜렛도 선물해봤고, 2시간에 걸쳐서 손수 초코렛을 녹여서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서 선물해봣는데요. 

 

받았을때 남친 표정은 모두 동일한거 있죠?? ㅡㅡ; 남자들은 예쁜건지? 비싼건지? 정성껏 만든건지? 사온건지가 중요한게 아니고 초콜렛을 받았다는 사실 그거 하나로 똑같더라구요.  

 

그때 알았죠. 제일 대중적이고 구매하기 편한 제품이 좋은 것이구나 라구요. 그때부터 항상 페레로로쉐만 고집하게 되었어요. ㅎㅎ

 

대형마트에서 구매하려고 생각했더니,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들이 대형마트에도 돌아다녔다는 소식에 사람많은 곳에 다니기도 꺼려지더라구요. 평소에 자주 애용하던 쿠팡을 확인했더니 글세?? 할인행사까지 하네요?

페레로로쉐 할인행사

 

보시는 것 처럼 정말 다양한 초콜렛이 있어요. 저기 제가 제일 좋아하는 24개짜리 선물세트가 있는데요. 무려 37%나 할인중이네요. 배송도 로켓배송으로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구요. 행사를 시작한게 오늘부터인데 제일 오른쪽에 벌써 품절인 제품이 있어요. 다른 초콜렛도 품절이 될지 모르니까 빨리 서두르는게 좋을것 같아서 장바구니에 5개 겟~!!

 

 

발렌타인데이만 되면 다른 초콜렛도 인기지만, 특히나 페레로로쉐 초콜렛이 인기인 이유는 비싸지 않고 맛도 좋은데다가 포장도 고급스럽기 때문인데요. 남자들은 다들 엄청 비싼 초콜렛으로 알고 있더라구요 ㅋㅋ 생색내기도 좋은 것 같아요. ㅎ

 


화이트아몬드와 부드러운 필링, 바삭한 웨하스를 코코넛 조각으로 이중으로 밀봉해서 감싸 더욱 고급스러워보여요^^
혹시나 싶어서 집 앞 마트에서 이 제품의 가격을 물어보니 20,000원였어요 쿠팡가 12,500원 보다 무려 7500원이 더 비쌌네요. 이렇다보니 쿠팡의 로켓배송을 이용하지 안을 수 없죠.^^ 제발 품절이 되기전에 서둘러야 하는 이유가 여기 있어요~~

맛에대해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란드누아'는 다크초콜릿의 너무진한 맛에서 묻어나오는 단맛은 으윽~ 너무 달아요 .
'페레로 로쉐''라페엘로'는 제가 좋아하는 맛으로 아무래도 바삭한 웨하스가 초콜릿의 단맛을 흡수해 줘 맛있는 단맛으로 입안에 남는 듯 해요. 바삭거리는 식감도 재미지고 즐겁게 주지요^^* 라파에로가 쫌더 괜찮아보이구요.


매년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 무조건 먹고싶은 초콜릿. "페레로 로쉐 콜렉션" 아주베리 굿이에요 ♥
특별한 날엔 페레로로쉐 콜렉션으로 강력히 추천드려요^^ 서로 기분 좋은 선물예요^^

 

<쿠팡 페레로로쉐 특가 이벤트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