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비타민 미네랄 효능 및 효과적인 섭취방법

멀티 비타민 / 미네랄 보충제 (MVM)이란?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배합 한 보조제이며, 때 다른 성분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멀티, 다중 또는 단순히 비타민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에 비타민과 미네랄은 체내에서 특정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역할에 대해서는 "Supplement 현황 '이라는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어떤 MVM 보충이 시판되고 있습니까?

다양한 종류의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이 시판되고 있습니다. 공급자는 제품에 들어있는 비타민과 미네랄 또는 기타 성분에 대한 함량 함께 가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널리 이용되고있는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 중 하나가 모든 종류 또는 거의 모든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권장 복용량에 가까운 양으로 포함 1 일 1 회 섭취하는 기본적인 제품입니다. 그보다 더 강력한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은 매일 섭취가 2 정 이상이되는 알약으로 시판되고 있습니다. 공급자는 특별한 목적, 예를 들어, 더 높은 신체 능력과 에너지를 발휘하기 위해 체중을 조절하기 위해, 혹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등에 대해 다른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을 권장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비타민과 미네랄뿐만 아니라, 에키 네시아와 글루코사민 등의 생약 및 기타 성분을 포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들이 취해야 할 영양소 권장량은 연령이나 성별에 따라 다르고 영양 소요량 (RDA) 및 기준 금액 (AI)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각 영양소가 취해야 할 금액은 1 일 섭취량 (DV)로 보충 및 식품의 라벨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1 일 섭취량은 많은 영양 소요량 또는 기준량에 가까운 숫자입니다. 그 라벨을 보면 그 제품을 1 일 섭취하면 1 일 섭취량의 몇 퍼센트를 취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입니까?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의 3 분의 1 이상은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약 4 분의 1의 유아가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만, 사춘기의 아이들은 가장 섭취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성인은 나이가 오르는 함께 사용자도 증가 해 71 세까지는 40 % 이상의 사람들이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여성, 연장자, 높은 교육을 받고, 고수입, 건강한 식생활과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체중이 가벼운 사람, 미국의 서부에 살고있는 사람이 더 많은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 있습니다. 흡연자 특정 민족이나 인종 (예를 들면, 아프리카 계 미국인, 히스패닉, 아메리칸 인디언)에 속하는 사람들은 매일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하는 일은없는 것 같습니다.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연구를 통해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하면 영양소의 섭취량도 증가 해 건강이 촉진되어 질환의 위험이 감소하는 것으로 밝혀 된 예입니다.

 

영양소 섭취의 증가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하면 영양소의 섭취량도 증가 필요량을 음식만으로 섭취 할 수없는 경우에도 비타민과 미네랄 권장량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기본적인 1 일 1 회 섭취 제품 외에도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하는 사람은 철분과 비타민 A, 아연, 나이아신, 엽산 등 영양소를 과잉 섭취 가능성도 있습니다.

사람들 중에는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 식사 또는 영양적인 "보험"로 섭취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하는 사람은 섭취하지 않는 사람보다 음식으로부터 더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소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식사만으로 충분한 영양소를 가장 섭취하기 어려운 사람은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 혜택을 누릴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종합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건강 증진과 만성 질환의 예방

어떤 건강 문제를 안고있는 사람에게 특정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연구에 따르면 특정 여러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다량으로 복용 처방하면 가령 성 황반 변성 환자의 시력 상실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이 특정 남성 집단에게 암의 전반적인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연구도 있지만, 대부분의 연구는 종합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 을 섭취하는 건강한 사람이 암, 심장 질환 또는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을 감소시킬 수는 없다고되어 있습니다. 최근의 연구는 더 건강하고 장수를하기 위해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의 사용을 권장하거나 반대 할 수 없다고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이 건강에 이익이되는지 여부에 대해 거의 모르는 이유 중 하나는 많은 연구는 다른 제품이 사용되고 있으며, 따라서 조합의 패턴을 찾기 위해 연구 결과를 비교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들 수 있습니다. 수많은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이 제공되며 공급자도 자유롭게 그 성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연구자들은 비타민과 미네랄 어떤 특정한 배합이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조사하는 것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또한 더 건강한 식생활과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사람보다 보충제를 섭취하는 경향이 있으며, 그 수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의 효과를 확인할 수 어렵게하고 있습니다.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해야합니까?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은 건강한 식생활에 중요한 다양한 음식을 먹기로 대체 할 수 없습니다. 음식은 비타민과 미네랄 이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건강 효과가 있다고 생각되는 섬유질과 다른 성분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음식만으로는 충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 할 수없는 사람, 저칼로리 다이어트를 실행하는 사람, 식욕이별로없는 사람 또는 엄격한 채식주의 자와 채식주의 등과 같이 일종의 음식을 피하고있는 사람은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의료진은 의학적인 문제가있는 환자에 대해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을 권장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동안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에 들어있는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효과를 얻을 수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

  • 임신 가능성이있는 여성은 태어나는 신생아의 뇌와 척추에 선천적 이상이 생기는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하루에 400mcg의 엽산 영양 강화 식품이나 보충제에서 또는 모두에서 섭취해야 소.
  • 임신부는 의료진이 권장하도록 철분 보충제를 섭취해야합니다. 임신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 섭취는 철분 공급이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완전 모유 또는 일부 모유로 키우는 유아는 비타민 D 보충제를 하루 400IU 섭취해야하며 모유가 아닌 비타민 D 강화 포뮬러와 우유를 1 일 약 1 쿼트 (= 0.946ℓ) 미만 마시지 않는 유아도 또한 마찬가지로 섭취해야합니다.
  • 갱년기 여성은 칼슘과 비타민 D 보충제가 뼈의 강도를 더해 골절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 50 세 이상의 사람은 음식에 본래있는 비타민 B12를 충분히 흡수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권장되는 양의 비타민 B12를 영양 강화 식품이나 보충제에서 또는 모두에서 섭취해야할까요.

어떤 종류의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을 선택하면 좋을까요?

의료진과 상담하여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 여부, 또한 섭취하는 경우는 어떤 보충제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결정하면 좋을 것입니다. 최소한의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섭취하는 경우에도 모든 또는 대부분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각각의 1 일 섭취량 (DV)을 초과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이 기본적인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은 일반적으로 칼슘과 마그네슘을 저용량 ​​만 포함 없기 때문에 어느 한쪽 또는 양쪽을 따로 섭취해야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제품에는 비타민 A와 철분이 과잉에 포함되지 않은 것을 확인합시다.

또한 연령, 성별, 임신 등을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제를 선택합시다. 예로 주면 남성용 종합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 철분을 전혀 또는 거의 함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노인을위한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은 일반적으로 젊은 성인을위한 더 많은 칼슘과 비타민 D, B12를 포함하는 한편, 철분이 포함 된 양은 적습니다. 임산부의 출산 전 용 멀티 비타민 / 미네랄 (MVM) 보충은 종종 비타민 A 베타 카로틴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