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6시간만 일하고 250만원 벌자.초보자도 가능한 이색직업 추천.
요즘 뜨는 핫한 기업! 나만 알고 싶은 아웃바운드 회사 추천
상담 신청하기 : http://aywer.me/t5zv5tmkoj
하루 5.5시간만 근무하고 월 250만원 이상을 벌 수 있다면??
2019년 최저시급 8350원 한주에 48시간 근무 기준으로 40만800원을 벌 수 있습니다.
한달을 계산하면 대략 160만원 정도 되는군요. 이는 일반적인 알바를 했을때 기대할 수 있는 수익이고요.
물론 이보다 더 시급이 높은 일을 하게 되더라도 일하는 시간대비 수익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시간대비 수익이 높은 고소득 일자리는 무었이 있을까? 과연 경력이 없는 초보도 할 수 있는 직종이 있을까?
고민도 많이 했고 찾아봤는데 완젼 대박!!! 하루 5.5시간만 일하고도 월 250만원 이상을 벌 수 있다니 믿어지시나요?
아웃바운드 (TM) 다 같은게 아니다.
하루 5.5시간 근무에 250만원 이상이라니 이거 사기 아닌가? 생각하시겠지만,
정말 사기인지 아닌지 확인 가능한 점이 있어요. 보통 TM이라고 하죠. 텔레마케터인데요.
본인이 판매나 가입 실적이 있어야만 수당으로 인정되어 돈이 입금되는게 일반적인데요.
직접 물품판매나 계약을 이끌어내는 것이 아니라 방문 스케쥴을 잡는거라서 부담이 없어요.
사실 고객에게 직접 보여줄 수 없고 통화로만 어떤 물품을 판매한다거나 계약을 이끌어낸다는게 어렵잖아요.
본인이 고객이라도 전화만으로 어떤 결정을 바로 하지는 않을꺼에요. 그래서 바로 텔레마케터가 필요한 것이거든요.
고객과 영업사원 사이에 다리 역할을 함으로서 수익을 얻는거라고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요.
판매나 계약은 영업사원이 전문적으로 하니까 이후에 일은 걱정할게 전혀 없어요.
아웃바운드 초보자도 OK! 경력자라면 더더욱 OK!!
아웃바운드에도 다양한 분야가 있죠. 카드·증권·보험·통신 등 어디 아웃바운드 경력자라도 관계없이 가능해요.
초보자도 물론 하나하나 자세히 가르쳐드리니까 걱정하실 필요가 없고요.
업무는 회사에서 제공해드린 DB를 활용해 기업과 통화해 방문 스케줄을 잡으시면 끝!!
잡으신 곳에 영업사원이 방문해 상품 판매가 이루어지며 그에 대한 성과급이 지급됩니다.
급여 체계가 궁금한가요?
계약 한 건당 4만 원씩 지급합니다. (기본적으로 5명 이상 기업 방문 시 5~8건 계약[200,000원 ~ 320,000원)
- 수당 300,000원 추가 지급합니다. (근무시간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1시간 30분 지급)
- TM 경력자의 경우 한 달에 5명 기업 13~15건만 잡아도 최소 급여 2,600,000원에서 3,000,000원까지 지급받습니다.
- 현재 TM잡에서 3개월 차 근무한 박OO 과장의 경우 한 달에 20개 이상 방문 스케줄을 잡고 있으며, 이번 달 실지급 급여는 4,778,650원(세후)입니다.
[TM잡 만의 메리트]
1. 워라벨이 보장되는 아웃바운드
타 업종 아웃바운드 대비 근무시간이 현저히 짧습니다. (실 근무시간 5.5시간!)
2. 판매 행위로 인한 스트레스 0%
판매 행위는 영업사원이 담당하기 때문에 직접적인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단순히 기업 방문 스케줄만 잡으면 됩니다.
3. 최고 실적 직원이 직접 사용하는 스크립트 제공
아웃바운드는 전화로 시작해서 전화로 끝나기 때문에 신뢰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경력자의 스크립트를 통해 상대를 설득하는 과정을 손쉽게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4. 골라 먹는 재미, 소소한 간식
일하느라 떨어졌던 당을 충전하기! 라면, 과자, 원두커피 등 맛있는 간식을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5. 출근도 즐겁게!
교통비와 식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수당 30만 원을 추가지급. (만근 시)
6. 교육 시 교육비 지급
이런분들께 정말 갈력추천 합니다.
- 전화 거는 것이 두렵지 않은 분
- 일과 쉼의 구분이 분명하신 분
- 돈이 절실히 필요하신 분
사실 적성에 맞는지 안맞는지는 해봐야 아는 것이 보통이죠? 체험해보고 안맞으면 그만둬도 되거든요. 한번 도전해보세요. 안해보고 후회하는 것 보다 부딧혀보고 후회하는 것이 제 경험상 더 낫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