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735회 로또리치 골드조합 예상번호 공개.

 

 

 

 

깜짝 소식!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지난주 까지는 로또리치 골드조합 예상번호를

 

매주 10조합씩 공개를 해드렸는데....

 

이번주 부터는 20조합으로 늘려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 로또 734회 당첨결과를 살펴보면, 어김없이 꽝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너무 아쉽더라구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행운이 찾아오기만을 바랬는데 말이죠.

 

무려 8명이나 자동으로 당첨이 되어 행운을 누렸는데 

 

언제쯤에 제 차례가 돌아올런지 모르겠네요.

 

 

 

733회때는 당첨금이 무려 40억이었고, 로또리치에서 1등 조합을 배출했는데

 

안타깝게도 구매로 이어지지 않아서 실제 1등 배출에는 실패 했습니다.

 

 

 

 

어제는 거울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거울수와 함께 골드조합을 같이 보는 것도 도움이 될듯 하네요.

 

 

 

▶먼저 1번~5번 조합입니다.

 

 

 

이전 회차에서 노랑색 공의 약세로 일단 노랑색 공이 이번 차수에서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어제 알아봤던 거울수를

 

적용해보면?

 

노랑색 거울수는 1번 5번 6번 8번 9번으로 압축됩니다.

 

이 번호들을 기준으로 세우면 어떤 조합을 골라야 할지 답이 나오겠죠?

 

개인적인 견해로 두번째랑 세번째 그리고 다섯번째 조합이 마음에 드네요.

 

 

 

▶두번째로 6번~10번 조합입니다.

 

 

 

여기 조합도 전체적으로 봤을대 노랑색이 강세를 보여주네요.

 

제 예측이 과연 적중하게 될지.... ㅎㅎㅎ

 

 

▶세번째로 11번~15번 조합입니다.

 

 

요 조합에서는 빨강색과 녹색을 찾아보기가 힘드네요.

노랑색과 파랑색이 주를 이루는 조금은 독특함이 느껴집니다.

 

 

 

▶마지막으로 16번~20번 조합입니다.

 

 

 

16, 17, 19번째 조합에서 거울수를 볼 수 있으니

 

관심있게 지켜 보시기 바랍니다.

 

 

비록 어제는 꽝이었지만 내일은 당첨된다는 생각으로 될때까지 도전하시기 바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