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65회차 1등 당첨자는 누구? 로또리치 골드 조합 공개!

 

 

 

안녕하세요? 눈웃음 입니다.

그동안 로또 당첨 결과 및 예상번호 정보를 쭉 공유해 오다가

 

약... 반년동안 쉬었네요.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냐구요??

 

넷마블에서 출시한 리니지2 레볼루션 때문이었죠.

게임에 빠져버린 나머지... ㅋㅋ

무려 43일간 베트남 출장을 다녀오면서 게임을 끊을 수 있었는데요.

 

현지 인터넷 사정이 좋지 못해서 자의반? ㅋ 타의반으로 하지 못하다 보니...

결국 점점 멀어지게 되었다는....

 

결국 이렇게 화려하지 않지만... 블로그 복귀를 하게 되었네요

 

복귀 후 첫 포스팅이라 조금 어색한 면도 있고...

기다리는 분들이 계셨는지도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올려야 하는 정보는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 지난 로또 764회차 1등 당첨금과 지역은 어디였을까?

 

 

먼저 당첨 번호를 살펴보면...

7 22 24 31 34 36 으로 노랑색 공 1개 빨강색 공 2개 검정색 공 3개가 나왔네요.

1등 당첨자는 총 7명으로 1인당 당첨금액은 약 17억 2천만원 정도 였어요.

이정도는 그냥 평이한 수준으로 중박정도라고 보면 될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대박은 30억 이상 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ㅋㅋ

중박이라도 당첨되기만을 바랄뿐이죵 ㅠㅠ

 

 

다음으로 당첨 지역을 살펴보면 어느 한쪽에 편중된것 없이 전국적으로 고르게 분포 되었고요.

소위 말해서 로또 명당이라 불리우는 부일카센터와 스파편의점은 없었습니다.

 

로또에도 풍수지리같은게 통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 로또 765회차 1등 예상 번호는?

 

 

신나는 불금 아침...

기다리고 기다리셨던 로또리치 골드 번호 공개!!!

지난주 당첨 번호와 유사한 조합은 없지만.. 굳이 찾으라고 한다면...

4번 조합이 아닐까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조합을 꼽으라면??

2번과 5번을 택할것 같네요.

 

사실 그동안 포스팅을 올리지 않았던 기간을 살펴보면

 매주 5개 조합만을 받아서 그랬는지...

5등조차 당첨되지 못했거든요. ㅠㅠ

한줄에 두개씩만 맞더라는..;;

 

다시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20개로 늘려서 공개하도록 할께요 ^^

 

다들 로또 대박 나셔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