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65회 당첨결과 분석 및 로또 766회 1등 예상번호 소개


안녕하세요 눈웃음 입니다.


로또 756회도 아쉽게 당첨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앞으로 쭉 도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꺼에요. ^^


■ 수동 당첨자가 많았던 765회 한곳에서 무려 5명의 당첨자가???


이따 확인해보실껀데요. 무려 한 판매점에서 4명의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먼저 당첨번호부터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1자리 숫자인 노랑공이 무려 3개 그리고 파랑공 하나 녹색공 2개 조합이었습니다.

지난 차수에는 반대되는 성향이었는데요. 이번에는 주로 숫자가 양극화 되어있는 패턴이네요.


그래서였을까요??? 수동당첨자는 5명 자동당첨자는 10명으로 총 15명의 1등 당첨자가 나왔고요.

당첨금은 1명당 대략 11억원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당첨자가 많아서 상대적으로 당첨금이 작은 차수였습니다. 그래도 부럽기는 하네요.




다음은 타이틀에 언급했던 1등당첨 판매점인데요.


경북 경주에 있는 로또복권역전점에서 무려 5명의 1등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그동안 1명이 같은번호 두장을 구매해서 당첨된 경우도 보았고, 친구끼리 번호 조합을 공유해서 3명이 사이좋게

당첨된 경우도 보았지만....

한곳에서 무려 5장이나 나온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닐까 싶습니다.


1명이 5장을 구매했다면 대박중의 대박이겠네요. 55억 이니까요.

5명의 친구 또는 가족이 구매했다고 가정을 해도 이렇게 좋을 수는 없지 않을까요?


대박의 새역사를 쓴 경북 경주시의 로또복권 역전점 위치를 보지 않고 넘어 갈수는 없겠죠?


노서동 CU 편의점이라고 하니까 궁굼하신 분은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


■ 약속은 꼭 지킨다!!  로또 766회 1등 예상번호 20개 조합



1번조합 어디서 많이 본것 같죠? 764회 당첨 조합과 유사해 보이네요.

양극화된 조합이 당첨 되었으니 이번에는 가운데로 몰려있는 5번 조합이 어떨까요?



노랑공 1개를 섞고 가운데 몰린 조합은 8번조합인데 개인적으로는 이 조합에 끌리네요.

6~10번 조합은 파랑색 비중이 높은게 특징이네요.




11~15번 조합인데요. 전체적으로 고르게 분포된 조합이네요.

38번이 많이 보이는게 특징으로 보이고요.


마지막으로 16~20번째 조합입니다.

30번대가 강세를 이루는 조합이네요.


로또 1등을 예상한다는건 814만분의 1의 확률을 맞춘다라는거 다들 아시죠?

그만큼 어렵습니다.

반드시 소액으로 가볍고 즐겁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같이 공유한 번호중에 꼭 1등 당첨이 되는 그날까지 눈웃음의 로또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