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리치 골드조합 로또 767회 예상번호는?


약속보다 조금 늦어진 수요일 오전에 예상번호를 올리게 되었네요. 

금일부터 여름 휴가라서 그동안 업무를 처리하느라 엄~~~청 바빴거든요.

그래서 휴가 첫날 아침부터 약속을 지키고자 요렇게 컴퓨터 앞에 앉아 있네요. ㅎㅎ


음....

먼저 지난 766회 로또 리치 성적을 살펴 볼께요. 

지지난번 765회때는  1등 당첨자 배출에 성공했는데...

766회에는 빗나갔네요.  2등도 2개 조합 뿐이라니.....

더위를 먹었나 봅니다.

 

 

그 와중에 저는 5등 1개 당첨 소식을 접했네요.

몇개월 만인지..;;;

20개 조합을 공개해드렸는데... 그중에서 운이 좋으셨던 분은

본전치기에 성공하셨을껏 같아요.

간간히 4등에라도 당첨이 되야 재미가 있을텐데... 요즘은 맨날 꽝꽝꽝이에요.

 

맨날 꽝이라고 안샀는데 정말 1등이 와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저축한다는 셈 치고 또 구매를 하고 있어요 ㅎ

 

자... 그러면 로또 767회차 로또리치 골드추천번호를 공개 할께요.

 

1번부터 20번 조합까지 살펴보면 노랑공과 파랑공의 강세가

보이죠.

아.. 고민되네요. 도아니면 모 이런 조합이라니...

 

 

정말 거울수 기준인 23번을 중심으로

좌측으로 쏠린 결과가 나온다라면

정말 좋은 조합 같은데요.

 

 

과연 이중에서 1등의 행운이 있을지...

 

                                                       

마지막 16번~20번 조합은... 1~5번 조합과 상반되는 색깔이 보이는데요.

맨 마지막 20번 조합 개인적으로 20번 조합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재미삼아 기대를 가지고 하는 로또인 만큼 해당 조합에서 + - 하셔서

개인만의 독창적인 조합을 만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로또 767회 다들 대박 나셔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