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터졌다 로또1등 대박! 로또 767회 당첨내역 및 768회 예상번호

 

 

안녕하세요? 눈웃음 입니다.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더니 최근 1주일은 내내 비가 내렸던거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휴가를 정말 시원하게 보내고 왔어요 ㅡㅡ;

 

오래간만에 로또리치에서 1등 당첨자를 배출했네요.

 

 

그래서였을까요??

오래간만에 5등 멀티당첨이..ㅋㅋ

2주연속 5등 당첨 행운을 얻었네요. 비록 전체적으로 손해긴 하지만요

반은 건졌기에 기분은 좋더라고요;

 

 

그럼.. 로또 767회차 1등당첨자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 무려 15명의 당첨자가 나왔던 로또 767회

이번 로또 767회는 무려 15명의 당첨자가 나왔는데요.

그 원인은 아마도 5의 배수에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5번, 15번, 20번, 31번, 34번, 42번이 당첨 번호였는데요.

거울수의 기준인 23번을 기준으로 양쪽 대칭인데... 좌측 번호는 모두 5의 배수였습니다.

과거에도 이와 유사한 패턴이 있었는데요. 오래간만에 등장해서 반갑기도 하네요.

당첨자도 5의 배수인 15명이나 탄생했고요. 각각의 당첨금을 살펴보면...

 

1인당 각각 약 11억 6천만원정도의 당첨금을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당첨자가 많이 나와서 당첨금이 작아졌는데요. 그래도 1등은 무지 기쁘겠죠.

수동과 자동의 비율은 자동8: 수동7로 자동이 약간 우세하게 나왔습니다.

 

■ 서울과 대전에서 대박 터졌다 또다시 한명이 몰빵당첨.

 

 

이번 회차에서 강세를 보인 지역은 서울과 대전이었는데요.

가장 큰 이슈는 대전 구매자가 바로 로또리치 회원이고, 1가지 조합으로 몰빵해서 무려 55억에 당첨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이전 회차때도 유사한 경우가 있었는데요. 대박중에 대박이라고 할 수 있네요.

 

서울에서 당첨된 명당 위치를 살펴보면 제가 늘 다니던 곳과 가까운 위치에서 나왔더라고요.

 

강남구 논현동 61-19 진흥슈퍼 위치 입니다. 강남에서는 정말 오래간만에 당첨된것 같네요

 

 

 

다음은 서대문구 창천동 18-42번지에 위치한 가로판매점인데요.

이곳은 인구유입이 많고 연대와 이대가 가까운 곳으로 지하에도 판매점이 있거든요.

저도 이따금씩 사곤 했는데...  지상에 위치한 가로판매점에서 오래간만에 당첨자가 나왔어요.

학생 또는 젊은 회사원이 당첨되었을 확률이 높은것 같아요.

 

 

 

다음은 종로5가 80-1번지에 위치한 평안당인데요. 다들 어디인지 아시겠죠?

금은방입니다. 종로 3가~5가 사이는 금은방으로 유명한데요. 이곳 또한 커플링을 맞추기 위해 지나갔던 곳으로

인구 유입이 정말 많은 곳인데요.

금은방에서 로또 1등이라는 대박의 행운을 가져간 분은 누구일지 부럽습니다. ㅎ

 

 

다음은 중랑구 망우동 470-10번지에 위치한 CU 망우점입니다.

이곳 또한 제가 최소 한달에 한번쯤은 지나가는 곳인데요. 예전에는 금란교회때문에 지나갔다가

지금은 망우리 고개 넘어 남양주로 갈때 지나가는 곳이라 익숙한 곳이에요.

이렇게 서울에서 1등을 배출한 4곳을 살펴 봤습니다.

 

■ 다음주 1등은 내꼬~~!!! 로또 768회 골드조합 번호는?

 

오래간만에 5의 배수 조합이 나왔는데요.

2번조합 보이시죠? ㅎㅎ 5의 배수 조합이 딱~!!!

설마 2주연속으로 5의 배수 조합이 나오는건 아니겠죠?ㅋ

 

 

 

어디보자....

6번 조합 보이시죠? 11 / 21 / 31 / 41

10단위로 쩜프하는 조합인데요.

이런 조합도 자주 등장한다는 사실에 눈여겨볼 필요가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10번째 조합은 빨강공 스트레이트네요.

당첨된다면 거의 독식이나 다름 없겠어요.

 

11번째~15번째 조합은 특별한 규칙을 찾기가....

무난한 랜덤믹스 같이 보이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16번째~20번째 조합이에요.

20번째 조합 보이죠? 거울수 23번 기준으로 전부 왼쪽으로 치우친

이런 조합도 당첨시 거의 독식이라고 봐야하는 조합이에요.

 

 

로또는 재미로 소액으로 하셔야하는건 아시죠?

욕심때문에 절제하기가 힘들긴 하지만... 언젠가 당첨될 그날을 기약하며

벽돌 하나씩 쌓는 탑이라 생각하며 한주도 힘내보자구요.

다들 로또 대~~박 나셔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