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70회 당첨결과는? 5등 2개!!


■오래간만에 5등 당첨이 두개나??

지난주에는 20개 조합 모두 낙첨이 되었지만 금주에는 그래도 2개나 당첨이 되었네요. 1등은 아니지만 그래도 당첨이 되었다는 기쁨은 좋은것 같습니다. 다음주에도 당첨 기운을 이어가길 기대하겠습니다. ^^ 

■ 거울수 23번의 등장. 

1부터 45번까지를 나열했을때 중간이 되는 숫자가 23번이고, 거울수를 알아볼 수 있는 기준이 되는 숫자인데요. 당첨 번호 조합에 등장했네요. 이 또한 중심에 위치해서 전체적으로 균형을 보여주는 조합입니다. 

홀짝 비율은 5:1 이며, 고저 비율은 3:3으로 균형이 잡혔고, 끝수 합은 27로 나타났습니다. 

■ 1등 당첨금이 21억 6천만원!! 중박!!

1등 당첨자 숫자는 총 8명으로 나타났고, 자동대 수동 비율은 5:3으로 자동 비율이 조금 높게 나타났습니다. 번호 조합 자체가 9번과 39번 / 23번과 43번에서 각각 30과 20의 차이가 나는 조합으로 규칙성이 있으나, 번호 색생으로 보면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힌 조합이라 그런지 당첨자 숫자가 한자리로 작게 나왔고, 당첨금은 조금 높게 나왔습니다. 

■ 특이한 1등당첨 판매점 상호없음!!

1등 판매점을 살펴보면 서울1곳, 경기3곳으로 수도권 강세를 보였습니다. 기존에 강세를 보이던 판매점에서 또 당첨자가 나왔는지 상호명을 잘 살펴보는 편인데요. 상호없음이 등장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인것 같습니다.

상호없음 판매점의 위치입니다. 강변역 동서울 터미널 인근 아파트 밀집 지역의 주상복합아파트 상가 같아 보이는데요. 당첨자는 주민으로 추정됩니다. 


부산 연제구 연상동 1330-10 싱글벙글 복권방입니다. 시청역 인근 대로변에 위치하여 유동인구가 많은 편인데요. 상호와 매칭되게 1등 당첨되신 분은 정말 실글벙글 하시겠네요.  다시한번 1등 되신분들은 축하드리고요. 다음은 꼭 우리 차례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