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92회 당첨결과 및 로또 793회 예상번호

 

안녕하세요? 눈웃음 입니다.

즐거운 주말 다들 지난 로또 당첨은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지난주에 공개해드렸던 예상번호는 아쉽게도 한개도 당첨이 되지 않았네요. ㅠㅠ

제 번호만 빗나간건 아니었고요.

로또리치에서도 1등 당첨자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역대 80번째 1등 당첨자가 나온 후로 1등은 조금 잠잠한  추세입니다.

 

1등 당첨자는 총 7명이 나왔고, 자동이 6명 수동이 1명으로 자동이 월등히 높게 나왔습니다.

결국 로또 번호 조합을 통해 당첨된 사람이 없을 수 있다라는 얘기 입니다.

1인당 당첨금은 26억 5천만원 정도로 소박 중박 대박중에 중박에 속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당첨 지역별로 알아보면 경기를 제외하고 전부 지방에서 나왔습니다.

서울은 한명도 없었고, 수도권을 기준으로 수원시 장안구와 의정부시 의정부동에서 2명이 나왔네요.

요즘도 서울 로또 명당인 스파편의점은 사람들이 많은데요.

역시 로또는 명당도 좋지만 운의 비중이 더 큰것 같다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됩니다.

 

로또 793회 예상번호입니다.

행운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사실 저도 그동안 로또 리치를 통해 로또 구매를 해왔고, 매번 낙첨만 되어서 사기 아닐까?

생각했지만 790회때 3등 당첨 이후로 가능성에 대한 생각이 조금 달라졌네요.

 

아무튼 언제라도 당첨만 되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도전 하지 않으면 가능성은 제로 입니다.

하지만 1개의 조합을 구매하더라도 제로 보다는 높습니다.

행운이 있기를 바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