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수택동 아이스크림 할인점 아이스월드

 

안녕하세요? 눈웃음입니다.

구리 수택동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오픈했습니다.

럭키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한 와플스테이션&아이스월드 인데요.

 

 

 

 

'아이스크림 할인점?' 좀 생소하다고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작년부터 몇몇곳에 오픈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대형 마트보다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인기가 많았습니다.

겨울철이라는 비수기에 접어들면서 손님들의 발걸음도 주춤하긴 하지만 미리 알아둬서 나쁠건 없겠죠?

 

 

오늘 소개하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은 특이하게도 붕어빵과 와플 판매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만 판매해서는 겨울철 운영이 어렵기 때문인데요.

설명은 이쯤에서 줄이고 좀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께요.

 

( 작년부터 유행했던 파우치형 죠스도 있고요. 한때 정말 인기가 많았던 찰떡아이스와 아이스크림 '와' 그리고 스테디셀러인 팥빙수가 눈에 보이네요. 다들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리인데요. 너무 단걸 싫어하시는 분은 녹차연인 보이시죠? 진한 녹차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온가족이 함께~ 투게더~ CM송 다들 기억하실꺼에요. 투게더와 조안나는 옛날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가족 아이스크림이고요. 오래간만에 보게된 럭셔리 아이스크림 엑설런트 또한 보이네요. 쿠앤크와 호두마루 위즐 이런건 처음 보네요. ㅎㅎ)

(허쉬 아이스바와 콘은 다른 아이스크림에서 느낄수 없는 진한 카카오향을 느낄수 있어서 더욱 고급스럽더라고요. )

( 돼지콘, 구구콘, 월드콘, 브라보콘 빵빠레 등등 각종 콘들이 가득해요. 오리지널 부터 다양한 맛이 있어서 입맛대로 고를 수 있거든요. )

( 이번칸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칸인데요. 국화빵과 붕어싸만코 와플은 제가 박스로 사놓고 먹는 품목이랍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먹으면 배도 살짝 부르고 해서 간식용으로 딱인것 같아요.

더위사냥 커피맛은 얘기안해도 되는 대중적인 아이스크림이고, 빠삐코도 구매층이 두터운 품목이에요.)

(빵또아 바틸라맛에서 블루베리맛도 추가되고 레드벨벳이라고 좀다 럭셔리하게 업그레이드 된것도 출시 되었어요. )

( 아이스크림에서 콘류타 컵류도 있지만 가장 베이스되는게 바류죠? 바류 또한 엄청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데요. 누가바, 스크류바, 죠스바, 쌍쌍바, 수박바, 바밤바 부터 최근에 나온 말랑카우까지 )

( 추억의 보석바, 아맛나, 그리고 폴라포.ㅋㅋㅋ  옛날 아이스크림 좋아시히는 어르신들도 그리고 최근에 나온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젊으 세대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할인점 아이스 월드 입니다. )

( 바류 중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산균 아이스크림 요맘때. 요것도 한바구니를 샀는데 만원이 채 안되더라고요. ㅎㅎ)

 

최저가 350원짜리 부터 투게더 같이 큰 컵류는 3천원대까지 다양한데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은 대량 주문도 가능하니까 연락 주세요.

와플/ 아이스크림 교회, 학교, 학원, 유치원 등 단체 간식 및 대량 주문하실분 환영합니다.

 

와플스테이션 & 아이스월드

031-569-688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