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93회 당첨결과 및 로또 794회 골드조합 예상번호

 

안녕하세요? 눈웃음입니다.

동계올림픽 시작으로 인해 로또 추첨시간에 변동이 생겼습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말씀드렸어요.

 

동계 올림픽의 시작으로 나라안에 응원의 열기가 가득한데요. 그만큼이나 뜨거운게 로또 열기죠?

경기 침체와 맞물려서 로또 판매량이 매년 증가 추세라고 하니 거꾸로 생각하면 당첨금도 늘어나고, 대박의 기회가

늘어날꺼 같습니다.

 

793회 당첨 결과를 보니... 이번주에도 꽝이 되었더군요. ㅠㅠ

다만 로또리치에서 맞춘것이 한가지 있었는데요.

 

고액 출현이 기대되는 2월....

고액출현이 나올꺼라는 사실은 맞췄네요. ;;;

 

당첨결과를 자세히 살펴보면

1등 당첨자는 5명이 나왔고요. 수동은 전혀 없고 모두 자동 당첨자였습니다. 결국 로또 예상번호 서비스를 통해

당첨된 사람이 없다라는 사실이고요. (로또리치, 로또오행, 로또플레이 등등 모두가 꽝~!!!)

 

당첨 지역을 살펴보면 대구와 광주 충남등 지방이 강세였습니다.

기존에 로또 명당이 아닌 기타 판매점에서 나왔다는 점. 제가 지난번 강조했던 부분이기도 한데요.

명당에서 당첨자가 많이 발생하는 것은 판매량이 많기 때문이지 별다른게 없다는거에요. ㅎㅎ

 

명절을 몇일 앞두고 있네요. 일반적으로 명절 전에는 로또 판매량이 더 증가하는데요.

여러가지 심리요인이 작용하기 때문이기도 하고, 로또를 구매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도 많아서 인데요.

소액으로 도전해보시기 바래요. ^^

 

그러면, 로또 794회 골드조합 예상번호 공개할께요.

 

1번이 많이 나왔는데요. 개인적으로 5등 한개 정도는 될듯한...ㅎㅎㅎ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