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824회 당첨결과 및 825회 골드조합 공개!! 1등이 꼭 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눈웃음 입니다.  

이번 로또 824회는 무려 15명의 1등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1인당 약 12억원의 당첨금을 수령하게 되었네요.

자동이 무려 13명 수동이 1명 반지동이 1명 이렇게 당첨되었는데요. 모처럼만에 자동 당첨자가 많이 나왔던 회차네요. 

자동당첨자가 무려 13명이나 나오다니;;;; 행운도 이런 행운이 없는것 같습니다. 정말 운명인거죠~~~

수동당첨자가 단 1명 나왔다는 것은.... 유료 로또 서비스를 통해 당첨된 사람이 없거나 단 1명 있다라는 것인데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으로서 아쉬움이 크네요. 


 

한자리 숫자인 노랑공 두개와 20번대 빨강공 두개 그리고 30번대 검정공 2개 이렇게 둘둘둘 조합으로 나왔고요. 

개인적으로 시간이 별로 없어서 장기 미출연 숫자라던지 거울수 제외수의 등장 여부는 아직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다음부터는 좀더 디테일하게 보도록 할께요. 



이번 회차에서 눈여겨볼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서울 경기 그리고 인천을 포함한 수도권 강세입니다. 

서울 강서구에서만 2명의 당첨자가 나왔는데요. 이러다 강서구가 명당이 되어버리는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ㅋㅋ

아무튼 서울3명 인천1명 경기6명 이렇게 총합 9명이 당첨되었습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ㅉㅉㅉㅉ


이번주 한주만 지나면 명절 연휴가 기다리고 있네요. 로또를 쭉 해온 사람들은 다 아시겠지만... 명절 전에는 꼭 대박이 된다는 점. 

신기하게도 명절이 끼인 주나 그 전주에는 로또 구매가 평소보다 많이 되더라고요. 심리적인 요소가 크게 작용하는것 같네요. 

인생역전을 위한 한방 심리라고 해야할까요? 일가친척들이 한자리에 모이다 보면 말도 많고... 비교도 되고..... 명절이라 지출도 많아지게 되고요.

이 모든것들을 보상받으려는 심리가 평소보다 크게 작용하고 이게 로또구매로 이어지는것 같더라고요. 


이런의미에서 로또 825회는 꼭 1등에 당첨되고 싶네요. 


로또리치 825회 골드 조합입니다. 기대반 재미반으로 도전해보세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