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지는 환절기 감기예방에 최고인 홍삼 에브리데이 핫딜 행사중.


요즘 계속되는 업무 스트레스 때문인건지? 아니면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탓인지? 자꾸 감기고 오려고 하더라고요. 

작년까지만 해도 홍삼을 꾸준히 챙겨먹었던 터라 감기같은거 모르고 살았는데 안되겠다 싶어서 다시 홍삼을 알아봤어요. 


보통 홍삼제품 하면 정관장 제품을 찾는데요. 저도 그랬거든요. 홍삼정 홍삼진액을 스푼으로 떠서 먹거나 따뜻한 물에

차처럼 마셨는데 이게 불편하고 귀찮기도 했어요. 그래서 나온  제품이 홍삼정 에브리데이 였고, 이것도 선물로 받아서

몇번 먹어봤는데 휴대성도 좋고 따서 먹기도 편해서 요놈으로 결정했죠. 


BUT!! 가격이??? 최저가로 알아봐도 요게요게 엄~~~청 비싸더라고요. 선물 받았을때는 잘 몰랐는데 거의 10만원 가까이;;;ㅜㅜ

주머니사정이 안좋은 저는 유사 제품을 찾다찾다 고려인삼제품을 결정!!


이가격 실화냐??? 제눈을 의심했네요. 쿠팡가격으로 23110원이고 무료 로켓배송이라니??

지체없이 카드를 꺼내들고 바로 결재~~!!

로켓배송 다들 아시죠? 다음날 바로 도착하는...ㅎ 


드디어 개봉 박두!!

고급진 큰 박스 안에는 10개들이 미니상자 3개가 들어있어요. 

총 30포 포장이라 한달동안 먹을 수 있고, 에브리데이랑 동일한 스틱형 포장이라 너무 좋았어요. 


홍삼에는 면역력 증진효과, 항산화효과, 피로개선표과, 심지어 탈모에도?? 다양한 효과가 있는데....

직장인에게 필요한건 음... 전부 다 해당 되네요? ㅎㅎ (요새 탈모도 점점 심해져서..ㅜㅜ)

1팩에 770원 밖에 안하는 미친 가격으로 올겨울 감기로 부터 해방하자구요. ^^


유통기한도 길고 해서 저는 부모님 생신선물이나 연말 지인선물로 몇개 더 사둘까 해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생색낼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쿠팡 무료배송 초특가 행사 확인하기


정원삼 6년근 고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