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제법 많이 쌀쌀해졌어요!!

벌써부터 패딩 꺼내 입으시는 분들이 보이시더라구요~

쿠팡에서 오리털 경량 패딩조끼가 50% 할인을 해서

단돈 19,800에!!! 판매하고 있어 살짝쿵 가져와 봤어요~!


오리털 경량 패딩조...


사이즈는 M부터 2XL까지 다양하게 있고, 색상은 그레이, 네이비, 블랙이 있답니다.

V넥, U넥으로 넥 변경도 가능하니 취향따라 입으시면 딱일거 같아요~!



그럼 구매평을 한번 볼까요?


구매자 신O철님께서는 가격대비 디자인 및 색상 싸이즈 만족, 포근함과 부드러움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어서 제품 선택을 잘했구나 생각합니다. 착한가격이라 지인분들께 망설이지 마시고 선택해도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이쁘잉님께서는 디자인 예쁘고 두께감도 적당하고 따뜻합니다. 재구매했습니다. 강력추천


김O주님은 가격대비 우수합니다^^ 따뜻한 날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김0표 고민하지 마세요 질러요!! 두께도 괜찮고 따뜻해 보이기는 해요. 그런데 재질이 비닐 같은 재질이여서 좀 조심해서 입어야 할 것 같아요. 괜찮게 산 것 같아요^^ 기분 좋네요! 배송도 월요일 점심시간에 주문했는데 다음날에 바로 오네요.


이O욱님 가성비 좋네요. 배송, 사이즈 , 전부 만족이에요~ 가격이 저렴해서 주문시에 약간 의심은 있었지만 막상 물건 받고 나니 고퀠리티에 놀랐습니다. 번창하세요!!


조O진님 가격대비 좋은 제품이네요. 가볍고 따뜻해서 제품 상태도 나쁘지 않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등등 가격대비 괜찮다는 의견이 많네요. 



요즘 같이 추운 날 속에 패딩조끼 입으면 얼마나 따뜻하게요~~~ㅎㅎㅎㅎㅎㅎㅎ

감기 걸리시지 마시고 오리털 경량 패딩조끼로 따뜻한 초겨울 보내세요^^




두께감 적당함, 비침 없음, 핏감 베이직핏, 신축성 없음

상품명 : 남녀공용 오리털 넥변형 패딩조끼

소  재 : 겉감 나일론 100% / 안감 : 오리털 50% 웰론 50%

세탁방법 : 드라이 크리닝 권장

제조사 : (주)탑보이

제조국 : 대한민국

제조일 : 2018년 9월 이후

품질보증기준 :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를 준수합니다.



오리털 경량 패딩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