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당첨자 역대급인 831회 당첨결과 및 832회 예상번호 골드조합



■ 이거레알? 1등당첨자가 무려 16명?

정말 놀랄만한 로또 당첨결과네요. 로또 831회 당첨자 숫자를 보고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어요. 

1등 당첨자가 무려 16명이나 나왔거든요;;; 당첨자 숫자는 대박이데 

당첨되신 분들은 약 11억원가량의 당첨금을 지급받게 되어 소박한 회차였어요. 

그래도 역대 최저당첨금인 9억보다는 높게 나왔네요.

자동 7명 수동 7명 반자동 2명으로 자동 당첨자가 많았던 최근 추세를 벗어나서 균형을 이룬 모습입니다.


■ 계속 등장하는 칙칙폭폭 색깔조합 

지난주에는 연속번호로 색깔까지 깔맞춤하는 조합이 등장했는데요. 금주또한 색깔이 둘둘씩 짝지어진 조합이 탄생했어요. 

한쪽 쏠림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했는데... 벌써 몇주째 이런 색깔 조합이 이어지고 있네요. 


1등이 만들면 인생이 바뀝니다. 1등 많이 나온 로또번호 받기


■ 831회 행운의 로또명당은 어디?

서울이 4곳 경기가 5곳으로 수도권이 월등히 많이 나왔습니다. 

서울 도봉구 쌍문동 96-43 '삼호복권'에서 1등 자동 당첨자가 나왔어요. 이곳은 쌍문역 출구 앞에 위치해서

유동인구가 상당히 많은 곳인데요. 자동의 비율이 높은데 1등의 행운을 가져가셨네요. 

서울 은평구 녹번동 155-20번지에 위치한 바이더웨이 녹번 중앙점에서 1등이 나왔어요. 

최근 추세로 보면 또다시 복권방에서 당첨자 배출이 많은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편의점에서 당첨자가 나왔어요. 



■ 831로또리치 결과

1등 당첨 번호 배출은 했지만, 안타깝게도 구매를 하지 못해서 1등 당첨에 실패했다고 하네요.

만약 이분도 당첨이 되셨더라면 당첨자는 17명이 되었을테고, 당첨금은 10억원정도로 떨어졌을꺼 같네요. 


■ 832회 1등 예상번호는?? 이번엔 꼭~!!

음... 안타깝게도 최근 추세인 둘둘씩 짝지어진 색깔 조합은 없네요. 

몇주동안 계속 이어졌던 색깔 패턴이 바뀌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