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만 켜놔도 돈이된다??? 손쉽게 비트코인 채굴하고 돈벌자!


컴퓨터만 켜놔도 돈이 되는 것이 믿기지 않았는데요. 

해보니 정말 채굴이 되더라고요. ㅎㅎ



제가 하고 채굴하고 있는 암호화폐는 blood coin 인데요. 

아직 상장 전이라 가치는 많이 떨어지지만, P2P거래도 가능하고요. 

상장만 된다면 큰 이익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올 하반기 상장 목표인데 목표가 1코인에 40원인가 그랬던거 같네요. 


사무직이라서 항상 컴퓨터를 켜놓는데 채굴기를 돌려놓으면 

생각보다 쏠쏠하게 모이고 있네요. ㅎ

1주일밖에 안됐는데.... 6만코인 이상 모았어요 ㅎ





특이한것이 바로 혼자서 채굴하는 것보다 추천인과 함께 채굴하게 될 경우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거든요.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채굴할 경우 더 많은 량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어요. 




추천인은 회원가입 후 전화 인증시 입력이 가능한데요. 

추천인란에 typhoon38 입력하시고 댓글로 인증샷 보내주시면 250코인을 드리도록 할께요. 



2019년 다함께 부자되자구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