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이었죠.
로또 추첨이 있는 날 저녁이면 늘 긴장학ᆢ 있어요.
왜냐구요?  당첨되면 로또리치에서 전화를 주거든요. ㅎㅎ
그런데 달랑 문자하나 왔네요

이번주에는 5등1개 당첨되었어요.
제가 공개한 번호를 구매하신 분은
똑같이 1개 당첨되셨겠네요.ㅎ

제 관심사는 이번주에도 1등 조합이
안나오느냐 하는 것이었죠.

하지만 이번에는 적중했네요.
1등당첨금이 무려 40억에 가깝습니다.
1등이 나였더라면...  ㅠㅠ

실제 1등당첨 후기는 아직 올라오지
않았고 2등 당첨자 한분이 후기를
올리셨더라구요.

2등이 어디인가요? 부럽기만 합니다 ㅎ

후기에도 나와있듯이 소액으로 꾸준하게
하는게 가장 큰 비결인듯 해요

그래서 저도 될때까지 도전합니다 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