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봄필수템,

 

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를 리뷰해 볼까합니다.

 

 

 

 

다시 겨울이 온 것같이 요즘 너무 춥네요~

이번 주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나면

꽃피는 봄이 와서 좋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또다시 미세먼지와의 전쟁이 시작될 예정이라죠 ㅠㅠ

마음 놓고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세상이 다시금 왔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오늘은 미세먼지로 인하여 요즘에 급부상 중인 공기청정기를 추천해드려요~

가격도 천차만별! 크기도 천차만별! 구입하시기 전에 너무 고민되실 텐데요.

저는 우선 너무 비싸지는 않으면서도 성능이 괜찮은 것이 무엇일까에 초점을 두었어요.

그리고 찾아낸 것이 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 AZSW430-IWK 모델입니다.

 

 

 

  • 사용면적: 43.1㎡

  • 사용면적설명(평): 약 13평에 해당함

  • 환경가전 공기청정방식: 필터전용

  • 공기오염도 표시기능: 포함

  • 탈취기능 여부: 탈취 가능

 

지금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269,000원에 판매중이예요.

가격이 저렴해서 성능이 좋진 않을지 걱정되신다고요? 

걱정마세요. 초미세먼지도 걱정없답니다.

또한 실시간 감지하는 공기오며, 듀얼 스마트센서가 있어

쾌적하고 청정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너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하지만 거기에 성능이 빠지면 안 되겠죠?

 

 

이제 공기청정기로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워지세요~

정말 집 안 공기가 달라지는 걸 확 느끼실 수 있답니다^^

 

위닉스 제로S 공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