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 볼 곳은 구리아울렛 안에 있는 <부타카츠>입니다.

 

쇼핑을 하다 허기도 지고 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깔끔한 외관이 마음에 들어 들어가게 되었어요~

밥을 먹기에도 좋고, 맥주 한잔 곁들이면서 먹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부타카츠 매장 입구

제가 시킨 메뉴는 겹겹이카츠 중 부타가츠와 얼큰김치돈카츠나베, 그리고 사누끼우동을 먹어보았습니다.

사누끼우동

제일 먼저 나온 음식음 사누끼우동이였는데 진한 국물 맛은 아니고 깔끔한 맛이 나는 육수였어요.

진하지 않아서 아쉬울 수도 있지만 짜지 않아서 저는 괜찮았고, 면 삶은 정도도 딱 적당해서 후루루후루룩

잘 넘어가더라구요~ 가격은 7000원입니다.

얼큰김치돈카츠나베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얼큰김치돈카츠나베였어요.

밥이 오래전에 퍼놓은 것처럼 윗부분이 말라서 조금 딱딱했고,

김치나베도 얼큰하지도 않고 뭔가 좀 아쉬웠네요.

 

다음에 재방문을 한다면 얼큰김치돈카츠나베는 시키지 않을 거 같아요.

가격은 12000원입니다.

부타가츠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가 부타가츠였는데 역시 메인으로 해 놓은 음식은 뭔가 달라도 다르더라구요~

김치나베와는 다르게 고기도 두껍고, 밥도 새로 해서 나온건지 따뜻해서 좋았어요.

(부타가츠가 조금 늦게 나왔는데 밥이 다 떨어져서 새로하느라 그랬던 걸까요??)

후추가 뿌려져 있는데 입맛도 돋우고 느끼함도 잡아줘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얼큰김치돈카츠나베로 아쉬웠던 부분을 부타가츠가 꽉 채워주었네요^^

가격은 11000원입니다.

부타돈카츠가 맛있는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제주 청정지역의 규격돈 등심과 안심을

원재료로 사용했더라구요~ 역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글을 올리니 또 생각나고 또 먹고 싶네요.

 

저는 세트를 시키진 않았지만 세트로 시키면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2인 세트메뉴로 (부타카츠+갈릭카츠+우동) 27,000원과 (하야시세트+부타카츠+우동) 23,000원 

세트메뉴도 있으니 구리아울렛에 구경가시거나~ 롯데시네마로 영화 구경하셨다가

출출하실 때 부타가츠 추천드립니다!!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136번길 47 롯데아울렛 구리점 안에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 직접 계산 후 먹은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