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 볼 곳은 콩나물국밥 전문점입니다.

체인점이라 다른 곳에도 많겠지만 저는 상봉역 지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가게 내부도 깨끗하고 정말 좋았어요^^

상봉역 콩심

저는 국밥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더운날 땀뻘뻘 흘리면서 먹으면

속이 싸~악 풀리는 기분? 아시죠??!!!

보글보글 끓고 있는 콩나물국밥, 사진을 보고 있자니 또 먹고 싶네요^^

 

 

콩나물국밥
비빔밥

저는 얼큰콩나물국밥 그리고 신랑은 비빔밥을 시켰습니다.

콩나물국밥을 먹는데 엄마가 해 준 김치콩나물국이 생각나더라구요~

시원하고 칼칼하고!! 진짜 엄지척이예요.

신랑에게 물어보니 비빔밥도 무난하게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셀프바

가격도 저렴한데, 밑반찬과 밥이 무한 제공된다는 점이 놀라웠습니다.

처음에는 기본 제공해 드리고, 더 드시고 싶으시면 셀프바에서 드시고 싶은 만큼 

가져가서 먹을 수 있으니, 리필이요! 외치지 않고, 눈치보지 않고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이외에도 떡갈비정식, 떡만둣국, 굴국밥, 제육덮밥, 돈까스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입맛에 맞는 걸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수 있겠네요!!

위치는 서울 중랑구 망우로 290-2번지입니다. (상봉역 5번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직접 방문, 직접 계산 후 먹은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