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내렸네요...

이럴 때 분위기 좋은 카페 가서 커피 한잔 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도 좋아지잖아요.

 

그래서 파주에 있는 아이노스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비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역시 맛집은 맛집인 거죠!!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줄 서서 기다리는 정도까진 아니였지만 1층, 2층, 별관까지 꽉 차 있었어요.

점심밥을 먹고 커피 마시러 갔던 건데, 옆테이블에서 시켜먹는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까르보나라도 하나 주문했어요. 꾸덕꾸덕 너무 맛있어요 +.+

(보니까 화덕피자도 유명한가 보더라구요~ 다음엔 화덕피자를 먹어봐야겠네요!!)

까르보나라

참 먹음직스럽죠? 진짜 또 먹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

아까 배가 불렀는데 시킨거였는데 다 먹고는 또 시켜먹을까 하는 잠깐 미.친. 생각을 할 정도였답니다.

까르보나라가 땡길 때면 살이 찌곤 했는데 ㅋㅋㅋ 조심해야겠네용 ㅠ

고구마라떼, 아메리카노

주메뉴를 주문하면 아이스아메리카노나 핫아메리카노 또는 탄산수를 무료로 주더라구요.

밖은 더웠지만 안에는 에어컨 바람이 너무 쎄서 따뜻한 걸로 마셨어요.

담요도 원하면 챙겨서 주시더라구요~ (넘 친절한 직원분들 +.+)

피아노

오랜만에 신랑이랑 데이트도 하고~ 콧바람 쐬고 오니 기분이 좋네요^^

카페내부도 예쁘고, 다 먹고 나가서는 산책하기도 딱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분위기 내고 싶으실 때나, 바람 쐬러 나가고 싶을 때 파주 가신다면,

시간되실 때 아이노스 꼭 한번 들려보세요.

위치는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182입니다. (출판단지점 아이노스와 다른 곳이니 주소 꼭 확인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