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명의 1등 당첨 로또 872회 당첨번호는??? 

■ 무려 16명의 1등 당첨자가 나온 로또 872회 

오래간만에 대량 당첨자가 나왔던 로또 872회 입니다.

지난 871회랑 겹치는 번호가 무려 두개나 있었네요.  2번과 30번이 동일하게 출연했는데요. 그래서 당첨자가 많이 발생했다기 보다는 아마도 한자리 숫자가 두개나 나왔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가장 무난한 조합에 자동 당첨자가 많이 나왔던 회차인데요. 자동이 11명 수동이 4명 반자동이 1명으로 자동 당첨자 숫자가 압도적으로 많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 그렇다면 1등 당첨금은 얼마?

16명의 대량 당첨자로 인하여 1인당 받게되는 당첨금이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전 약 12억원 당첨금을 받게 되었네요. 적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그래도 그게 어디인가요???  1억 2억이라도 좋으니.... 저는 당첨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 1등 당첨자를 배출한 로또 명당입니다. 

눈에 띠는 상호가 보이죠?? 두번째 표기된 인터넷복권판매사이트. 제가 자주 이용하는 건데요. 로또를 판매점이 아닌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거든요. 온라인 구매자가 당첨된 경우랍니다. 역시나 자동 당첨자네요. 지방에서 구매를 하셨더라도 집계상 서울로 표기가 되니 참고 하세요. 

대략 살펴봐도 복권방과 편의점(슈퍼)이 절반정도의 비율을 차지합니다. 뭐... 복불복 아니겠습니까? 복권방이라고 당첨이 잘되고 편의점이라고 당첨이 안되고 이런거 없다는거죠. 이번 872회는 서울, 경기 수도권이 절반 이상으로 많이 나왔고요. 그다음은 전라도 순서로 많이 당첨되었네요.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

 

■ 873회는 어떤 조합이 나올까?

870회때 20번대 이후 번호들 조합만으로 1등 번호가 나와서 서너명의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을까 했지만, 예상을 깨고 10명의 당첨자가 나왔었는데... 873회는 이와 비슷한 두자리수 조합만으로 1등 번호가 나오고 한자리수 당첨자가 나올꺼 같은 예감이 드네요. 그런의미에서 저는 한자리 숫자는 버리고 두자리 조합으로 가볼까 합니다 ㅎㅎ

10번을 포함한 두자리수 조합으로 올인~!! 구독자 분들은 이렇게 하든 저렇게 하든 소액으로 복권을 즐기시기 바래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