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에 있는 돌다리 보쌈,칼국수집을 리뷰해 볼까합니다!!

 

구리전통시장 골목에 안쪽에 있어서 찾기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전통시장에 들어서서 쭉 직진하시다가 다이소가 보이면

조금 더 직진하다 그 다음 나오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돌다리보쌈칼국수

요즘 물가가 엄청 비싸잖아요~

보쌈 배달시켜 먹으려고 하면 배달비까지 합쳐서 35000원에서 50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3인이 가시면 굴보쌈이나 오징어보쌈 시키고, 전골칼국수 시키면 27000원에 배부르게 드실 수 있어요.

(보쌈하면 김치죠? 바로바로 김치가 리필이 된다는 점 ㅠㅠ) 아줌마 더 주세요~ 하면 웃으며 가져다주세요.

그리고 칼국수는 꼭! 꼭! 꼭! 시키셔야 합니다. 칼국수 맛집이예요^^

돌다리

예전에는 더 저렴했는데 식자재 값의 인상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인상하였습니다. 라고 적혀 있네요~

그래도 다른 보쌈집에 비하면 아직도 싸다는 느낌이 드네요.

오래된 맛집이라 이미 TV에도 많이 나왔어요. 걸려있는 사진이 많더라구요~

 

정겨운 분위기에 소주 한잔 생각날 때 정말 강력추천 드려요. 저처럼 식사하러 가셔도 무관^^

보쌈 칼국수

저는 친구가 굴을 못 먹어서 오징어보쌈이랑 전골칼국수를 시켰었어요.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네요. 그리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맛!!

너무 배불러서 파전을 못 시켜먹을 게 아쉽네요 ㅠㅠ (파전도 엄청나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