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도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말이 있죠!!

이제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추석 선물세트로 무엇을 사야할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저는 부모님을 위해서 건강식품을 사기로 결정했어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기엔 너무 부담스럽고

인터넷으로 열심히 찾아봤는데~ 역시 쿠팡만한 곳이 없네요.

홍삼세트

6년근 국내산 홍산만 사용하여 면연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현대인의 병이죠, 피로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학생들에게도 꼭 필요한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홍삼!!

정말 기운이 없고 할 때 홍삼을 꾸준히 먹고 효과를 본 적이 있어서

홍삼은 강력 추천합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을 받았으니 마음놓고 드실 수 있겠죠?

홍삼

걸쭉하니~ 보이시죠? 보기만 해도 건강에 좋은 거라는 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지금 쿠팡에서 43%로 할인가격으로 판매중인데요.

6년근 고려홍삼정365 4개입+쇼핑백까지

원래는 59,000원인데 33,460원에 로켓배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로켓배송은 입이 닳도록 칭찬해도 받아볼 때마다 좋아요^^

추석선물세트

또한 선물하기 좋게 고급포장이 되어 있고 쇼핑백도 같이 주니까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네요.

어렸을 땐 추석이 다가오기만 해도 좋았는데~ 결혼을 한 지금은 마냥 반갑지만은 않지만~

그래도 온가족이 모여서 함께할 수 있는 날이 많지는 않잖아요.

함께 맛있는 것도 먹고 대화도 나누며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랄께요.

올 추석엔 부모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홍삼선물세트!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