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시흥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안에 있는 장사랑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파주프리미엄 아울렛은 몇번 다녀왔는데

시흥프리미엄 아울렛은 처음 간 거라 뭐가 유명한지 잘 몰라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시흥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쳐보니

장사랑이 바로 나오더라구요~ 사진도 보고, 리뷰도 보니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가 보았습니다.

우선 깨끗한 외관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가게 내부도 엄청 넓고 깔끔하답니다^^

장사랑

바싹불고기에 냉면까지 세트로 할인 가격에 판매를 해서인지

들어가보니 냉면을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와 친구는 아침을 안 먹고 갔던터라 국밥을 시켰습니다.

(밥을 먹고 나니 냉면을 먹고 싶더라구요~ㅎㅎ)

제가 글을 올리는 시간이 항상 아점을 먹기 전이라 그런지

항상 글을 올릴 때마다 사진을 보며 입맛을 다시게 되네요 ㅋㅋㅋ

밑반찬

평소 김치찌개류는 좋아하지만 배추김치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백김치는 그냥 흰 쌀밥에만 먹어도 한공기는 뚝딱 할 거 같은 시원한 맛이었어요.

백김치 좀 더 주세요~를 몇번이나 외쳤는지... ㅎㅎ

단촐해보이는 밑반찬이지만 정말 국밥에는 딱! 안성맞춤이었어요.

육개장
소고기우거지국밥

친구가 육개장을 먹었는데 (매운 것을 잘 먹는 친구는 아님)

처음에는 안 맵네? 하더니 천천히 매운맛이 올라온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인지 칼칼하고 매콤하니 딱 좋았습니다.

소고기우거지 국밥은 진한 국물은 아니었지만 어린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깔끔한 맛이었어요.

오늘은 제가 깔.끔.하.다 라는 표현을 많이 썼는데

정말 외관이며, 음식이며 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을 많이 받아서 그런 거 같네요.

부담되지 않고 깔끔한 한끼 원하신다면 장사랑 어떨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