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추석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이곳저곳 돌아다녀 봤지만 온라인과 가격차이가 심해서 구매를 망설이게 되더라구요.

온라인 구매하시려면 일주일 남은 이 시기가 딱 적당하겠죠.

 

늦게 구매하셔서 발동동 구르시는 일 없이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저도 오늘 주문했습니다~ㅎㅎㅎ

크릴오일

제가 선택한 제품은 RAWEL에서 나온 크릴오일이예요.

요즘에 크릴오일이 워낙 유명해서 설명드리지 않아도 다 아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래도 간단히 크릴오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나쁜 LDL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을 낮춰주고 HDL 좋은 콜레스테롤을 올려줍니다.

내장 지방 제거에 탁월하고 현관 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인지질 성분이 뇌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노화 예방과 치매 예방은 물론 관절염, 관절 통증 감소, 그리고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니

참 기특한 크릴오일이네요~

또 우리의 적인 살!!! 체중 증가를 막는 효능도 있다고 하니 저도 먹어봐야겠네요.

단, 크릴오일은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으시다면 꼭 의사와 상의 후 드시기 바랍니다.

크릴오일

 

 

그런데 크릴오일이라고 해서 다 같은 크릴오일이 아니죠!!!

크릴오일만 검색해 봐도 인지질이 같이 연관검색에 뜨는데요.

그만큼 중요한 인지질 함량을 꼭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하루 1정 간편히 먹을 수 있게 캡슐로 되어 있어서 챙겨드시기 편하실 거 같아

시부모님 추석 선물 세트로 크릴오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RAWEL

같은 선물이라도 포장이 중요하잖아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고, 내미는 손이 민망하지 않도록!!

너무 깔끔히 박스에 잘 포장되어 있고, 쇼핑백까지 주니까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거 같아요!! 

저는 쿠팡에서 42,32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주문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로켓배송으로요.

인터넷 주문은 해 놨는데 제가 받고 싶은 날짜까지 배송이 안 오면 발만 동동 너무 속상하잖아요 ㅠ

그런 점에서 쿠팡 로켓배송, 항상 입이 마르고 닳도록 칭찬하지만 정말 박수쳐주고 싶네요!!

(항상 수고해주시는 쿠팡맨들 감사합니다... 뜬금포 ㅋㅋㅋ)

좋은 선물 준비하시고 다가오는 추석,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랄께요^^

 

로엘 크릴오일 3개...로엘 크릴오일 3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