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13호 링링 태풍이 우리나라를 관통한다는 기상청 예보가 있네요.

제주도는 이미 영향권 내에 있고 내일을 중부지방을 거쳐서 지나간다고 하죠.

중심 부근 최대풍속이 45.0m/s라고 하니 모두모두 조심하세요.

오늘은 서두가 길었네요~ 저는 비가 오고 이런 날에는 따뜻한 국물요리가 땡기더라구요.

결론은 뭐다. 쌀국수를 먹고 왔다. 이거죠~

포메인

포메인은 쌀국수에 대표 브랜드라 말할 수 있기 때문에 뭐 다들 아실 텐데요~

저는 상봉 엔터식스점에 방문하였답니다.

쇼핑을 하다가 출출해져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비도 오고 국물 요리가 생각나서 쌀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애매한 시간대인 3시쯤 다녀와서 사람이 많이 없어서 조용해서 식사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엔터식스점 포메인 쌀국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오더를 받고

9시 40분까지 영업을 하니 참고하세요~!

메뉴판

제일 기본인 포메인 쌀국수와 닭고기 쌀국수 그리고 치킨윙 4조각을 시켰는데요.

국물을 진~~~~~~~~~하니 너무 맛있어서,

(국물은 다이어트의 적이지만) 육수 조금만 더 주세요를 외쳤네요^^

(식성이 약간 아저씨.... 같.............)

사진은 쌀국수에 숙주를 넣기 전에 기본으로 나온 것을 찍었는데요.

그후 숙주를 듬뿍듬뿍 넣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쌀국수

이렇게 보니 치킨윙 때깔이 참 곱네요^^;; 

치킨윙도 너무 맛있었는데 예전에 비해 가격이 좀 오른 거 같더라구요.

4조각에 6500원이였어요. 

비 올 때 최고는 빈대떡에 막걸리기는 하지만 쌀국수도 잘 어울리네요.

아침저녁으론 바람이 쌀쌀하죠?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태풍 위력이 크다고 하니 조심조심 또 조심하시고

맛있는 거 먹으며 주말을 보내보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