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컴텍 몇주전부터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종목입니다.

제 예상이 어느정도 맞게 흘러가네요.
운이 좋게 맞춘거라 생각합니다 ㅋㅋ

유행은 돌고 돈다고 해야할까요?
작년에 유행했던 품절주 열풍!!
올해도 이어지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모회사 파트론 관련 지분이 70퍼센트가 넘고
유통 가능 주식수가 20퍼센트대 입니다.

그중에서 외국인들은 지분을 점점 늘리고 있구요.



금일 차트입니다 52주 신고가 달성을 해서
3240원 고점을 찍고 단타성 차익 매물탓에
내려왔네요.

길게봐야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맞는거 같아요.

자회사 금광 재료도 있고
품절주에
외인 매집중이고
실적도 좋아지고 있고

조정이 나온다 싶으면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구요.

앞서 유행했던 품절주들이 이유없이 상승했듯... 오직 수급만으로도
폭등이 가능하기에  그전에  조금씩만
투자하는 것도 재미를 느끼기엔 좋을것 같네요.

과연 어떻게 흘러갈지...
궁굼하기도 하고 재미있을것 같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