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꿀팁! 아시아나로 출장가면 상품권 10만원 증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꿀팀 매니져 눈웃음 입니다. 

어느덧 새해의 첫달인 1월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시간 참 빨리 지나갑니다. ㅎ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꿀팁은 바로바로 아시아나항공으로 상품권받기인데요. 

어떻게 하면 기내면세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확 달라진 아시아나 새롭게 재 도약 하다. 

아마 아시는 분은 다 아실테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릴께요. 

아시아나항공이 금호그룹에서 HDC현대산업개발로 인수되었거든요.

31년만에 가족이 바뀌었기 때문에 그동안에 이미지와 서비스가 대폭 개편이 되고 있습니다.

 

 

새해 첫 이벤트!! 아시아나로 출장가고 10만원 상품권 받자! (100% 증정)

위와 같은 노력의 일부 일까요? 아시아나에서 정말 파격적인 이벤트를 계획했네요. 

보통 규모가 있는 기업의 경우 출장용 항공티켓을 전담하는 여행사를 끼고 있는데요. 

이건 저희 회사도 마찬가지... ㅠㅠ

직접 티켓을 발권하는 중소규모의 회사라면 한번 도전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거 같아요.

보통 출장가면 담배나 술 부탁을 많이 받는데요.

10만원 상품권이면 ... 발렌타인 17년산 정도는 공짜나 다름없게 구매 가능하거든요. 

항공권 매출도 증가하고 기내면세점 매출도 증가하니 두마리토끼를 잡는 획기적인 이벤트라고 해야할까요?

 

 

아시아나 공식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예배하면 비싼가?

이 부분에 대해서는 사실 의견이 분분 합니다. 일반적으로 여행사에 특가로 나온 좌석이 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아시아나에서 새롭게 선보인 어플과 예약시스템에 따르면 AI를 통해 최저가 좌석 써칭을 제공하더라고요. 

원하는 행선지를 정해놓으면 언제 출발하는 것이 가장 최저가로 이동할 수 있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어떤것이 득일지 사전에 비교를 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조금은 아쉬운 반쪽짜리 이벤트

사실 이 소식을 듣고 정말 좋아했는데요. 출장이 많기 때문에 상품권을 받을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ㅠㅠ

자세히 보니 해당되는 노선이 10개 노선으로 한정되어있었어요. 

 

탑승노선 : 미국, 유럽, 대양주 총 10개도시

미주 - 로스앤젤레스, 뉴욕, 시애틀

유럽 - 프랑크푸르트, 런던, 파리, 이스탄불, 베네치아, 로마

대양주 - 시드니

 

탑승기간 : 2020년 1월 7일(화) ~ 2020년 4월 30일(목)

대상고객 : 기업출장고객 (아시아나 상용운임 적용 왕복항공권 이용)

 

 

음... 출장지라고 하기엔..;; 거의 여행지에 가깝네요. ㅎ

이벤트 기간은 다소 넉넉합니다. 다만, 기업 출장 고객으로 발권한 분들께만 해당된다는 사실이 야속하네요. 

어찌되었든 혜택을 보시는 분들은 많지 않겠지만, 변화를 추구한다는 것에 대해서 반가운 소식이네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