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하고 짜증나고 미치겠습니다. 평소에 꾸준히 샀는데 하필 안샀을 때 1등 당첨번호 받네요…
뭐 이런 거지같은 일이 다 있을까요 미칠꺼같습니다

제가 직업군인인데요 그동안 잘 사오다가 2주 전에는 훈련준비하느라 바빠서 깜빡했고 지난주에는 훈련받느라고 못샀어요ㅠ 솔직히 살 생각을 아예 못했죠. 훈련받을 때 날씨도 덥고 신경쓸게 한두가지가 아니라서요 근데 하필 이때 받은게 1등 번호였네요. 왜 이때 1등번호 받았는지 지금도 속쓰립니다 로또리치도 좀 그런게 진작 좀 주지 못살 때 번호 줘가지고 사람 미치게하네요
저도 로또리치 잘못 아닌거 알면서 마음속으로 받아드리기가 힘듭니다ㅜㅜ

토요일 저녁에 로또리치 직원분한테 전화왔었는데요 그때 당첨됐다고 뭐라고 안내해주는데 너무 황당해서 말도 안나왔어요 사기인가? 장난전환가? 별 생각만 들더라구요 근데 그쪽 직원이 자꾸 번호 확인해보라고 해서 일단 끊었거든요 끊고 확인해봤는데 1등번호 맞더라구요 스트레스가 막 그냥… 계속 한숨만쉬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로또리치는 올해 1월 1일날 시작했어요 작년 연말에 운세보니까 올해부터 운이 풀린다고 해서 1월 1일 기다렸다가 로또리치 가입했고요 주위에 로또리치 쓰는 사람이 꽤 있어서 알고는 있었거든요 그 전에는 아예 로또도 안샀어요

나름 큰마음 먹고 시작한건데 결과가 이래서 너무 아쉽습니다. 제가 10조합씩 받았었는데 번호를 받고도 못샀네요 이런 기회가 또 오려나요? 오겠죠 진짜 믿고 싶습니다

주말동안 로또 당첨됐으면 뭐했을까 생각해봤는데요 아마 당첨됐으면 군인 그만뒀을거 같아요 가족들의 영향을 받아서 군인된거거든요 로또에 당첨되면 부모님 집 사드리고 나머지는 전부 저축하려했는데 아쉬울 따름입니다 확인해보니까 이번 1등당첨 금액이 38억원이네요 ㅠ

멍때리고 있었는데 로또리치에서 1등번호를 받고도 못산 회원에게 인터뷰하고 위로금을 준다고 하네요. 제발 다른분들은 이런 충격적인 일을 겪어보지 않으시기를 바라고요 그러려면 일단 무조건 로또를 사놓고 봐야겠습니다

이상 1등 번호 수령자 후기였습니다.

참 이상하죠?  매번 살때는 꽝만 되더니...
안사니깐 1등 번호가 되어버리고;;

정말 안타까운 사연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