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수제초콜렛 세트 추천 꼬모셈쁘레 시그니쳐

<가성비 좋은 수제 초콜렛 특가확인하기>

이 가격에 고퀄리티에요. 재구매 의사 이번에도 구매해서 아빠랑 오빠 그리고 남친에게마음을 전달하려고해요 ^^

상품평 보고 유통기한 걱정되서 문의했는데 상품페이지에 나와있는 날짜는 판매시작할때 적혀진거라 계속 날짜는 업데이트 되고 있다고 쟁여두고 팔 수 있는게 아니라 상시제조 하는 상품이라고 해서 샀는데 받아서 유통기한 보니 내년 8월말이라서 안심되었어요 



사실 선물할때 품목이나 가격이 늘 고민인데 예쁜 리본 보고 혹해서 사고 크게 기대는 안했거든요
근데 받아보고 너무 이뻐서 횡재한 기분이었어요 ㅎㅎ


일단 포장이 너무 고급져서 제가 다른 추가 포장을 안해도 되고 선물할 맛이 나더라구요
저는 초콜릿 설명있는 카드가 하트로 왔는데 랜덤인가봐용
빨간 하트도 통통한게 포인트 되고 막 이쁘고 그렇습니다 ㅋㅋㅋ


어제 받고 바로 오빠 만나서 바로 전해줬는데
열어보고 되게 좋아하시는 모습 보니깐 되게 뿌듯해가지고 제가 덩달아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저도 같이 있을때 커피랑 같이 먹어봤는데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네요
다음에 또 선물 고민 될때 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안쪽에도 꼼곰하게 포장되어있구요. 고급져요.

 

정말 달콤하고 맛있는 마음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달해보세요. ~~

 

발렌타인데이 수제 초콜렛 할인가 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