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기념 장미 20송이 비누꽃다발 (10% 할인)

<장미꽃 20송이 10% 할인특가 바로가기>

화이트데이 기념이 사탕과 함께 선물해야할 것이 또 있다면 그건 바로 꽃이에요. 

어떤 꽃을 살까 고민고민했는데 생화는 좀 부담도 되고 오래가지 못하는 것 때문에 좀 꺼려졌거든요. 

예전에 부모님 선물로 비누꽃을 해봤는데 여태까지 그 모양을 유지하고 있어서 인테리어 효과도 나고 제법 좋았어요. 

그래서 이번에 여친에게 줄 꽃은 비누꽃으로 알아봤지요. 

 

자세히 보지 않으면 비누인지 모를정도로 디테일하고 포장도 정말 깔끔했어요. 

그건 선물하는 저 뿐만 아니라 여친도 똑같았거든요. ㅎ 너무너무 신기해 하더라구요 ㅋ

꽃도 풍성하고 포장재도 고급스러워서 진짜 비싼 꽃처럼 느껴지지만? 사실 정말 저렴해요. 

보통 사탕바구니보다 비쌌던게 바로 이 꽃이었는데 이번에는 그렇지 않았어요. 

마지막 리본도 꼼꼼하고 예쁘게 마무리 되었어요 

내가 선물한 꽃이 오래토록 시들지 않고 기억되기를 바라신다면? 비누꽃 한번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예쁘고 고급진 화이트데이 장미꽃다발 10% 할인가 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