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도둑 반찬 여보게웃게 간장게장 집에서도 편하게 온라인 구매 하자.

 

 

대전 여보게웃게 게장맛은 전국 어디서나 가능하다?

대전에 있는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 '여보게웃게' 이미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고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지난번 방문해서 먹어봤던 맛을 잊지 못해서 생각이 났는데 대전까지 내려가기가 어려웠어요. 그런데... 그 간장게장을 온라인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바로바로 주문을 했죵. 

 

주문 하루만에 로켓배송으로 슝~~

주문한지 하루만에 배송이 되서 놀랐어요. 신선식품이라서 그런지 배송이 엄~~청 빠른거 있죠?? 택배기사님께서 친절하게 집앞까지 전달을 해주셨어요. 우와~!! 신난다!! 오늘 저녁은 간장게장 파티로구나 ㅎㅎ

아이스팩이랑 뽁뽁이로 정말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었어요. 안쪽에 안내장을 통해 간장게장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자세히 나와있더라구요. 두꺼운 아이스박스에 뽁뽁이로 2중 포장이 되어있지만, 혹시모를 파손이나 변질에 대응할수 있는 연락처도 상세히 나와있어요. 여러가지로 믿음이 가네요.

 

자칫 설명서를 무시하고 드실 수 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자세히 나와있어서 참고하시는 것이 좋아요. 간장소스는 밥비벼먹을때 좋은데요. 그 뿐만 아니라 두부조림이나 장아찌등에 활용해도 좋다고 나오네요. ^^ 버릴게 하나도 없다는.....

 

간장게장과 새우장은 3일간 숙성 후에 먹었을때가 가장 맛이 있다고 나와있구요. 얼마동안 보관을 할 수 있는지 유통기한 및 보관 방법에 대해서도 잘 나와있어요. ^^ 참. 친절하죠? 신선제품이라서 개봉후 3일~5일이내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려요. 

 

깐새우장과 간장게장 2개인데요 제조일자는 바로 하루 전인 2월 12일이네요. 완젼 신선한 상태라는거죠. 

 

0123
가장 신선한 상태 그대로 잘 포장되어 배송되었어요. 

새우장의 경우 30마리가 들어있구요. 간장게장의 경우 2Kg인데 마리수로 5마리 들어있었어요. 2명이서 먹기에 넉넉하더라구요. 얼마나 주문해야 좋을시 모르시겠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있게 먹기 위해서 접시에 세팅~~~ 끝!!

 

새우장 개봉박두!!! 양념장에 참개가 가득가득 너무 먹음직스럽게 윤기가 흐르더라구요. ^^ 딱봐도 매콤함이 느껴져요 

 

강장게장 개봉 박두!!  잡내를 제거하기 위한 월계수잎도 함께 있어요. 오픈하자마자 달짝지근한 간장게장의 향이 물씬 풍겨요 ^^ 벌써부터 입에 침이 고이네요. 

 

일단 두마리만 꺼내봤어요. 수게가 아닌 전부 암게 여서 기대를 했어요 ㅎㅎ 혹시라도 알이 꽉 들어차있는건 아닐까 해서였죠. 

짜쟌~!! 아쉽게도 산란기가 아니라서 그런가?? 알은 없었는데요 게딱지 않에 도 꽉 차있더라구요. ㅎ

 

반을 똑 잘라서 몸통을 누르면 꽉찬 살이 한가득~~!!

달짝지근한 간장이 잘 숙성되서 비린맛도 없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게딱지에 밥을 한숟가락 넣어서 비비면 개꿀맛 이구요.

 

간장게장도 맛있는데 새우장... 이거 정말 강력추천하는 맛이에요. 가끔 비빔냉면 맛집을 가면 각종 과일을 갈아 만든 매콤달콤한 양념맛 있죠?? 딱 그 양념맛인데요. 첫맛은 달달하고 끝맛은 매콤~~ 해요. ^^ 게다가 탱글탱글 살아있는 생새우의 식감까지 간장게장과 더불어 밥도둑이더라구요. ㅋㅋ 

평소 입맛이 없으시다거나 매일 먹는 반찬 외에 새로운 맛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여보게웃게 정말 추천드려요. 집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편하게 맛보실 수 있어요. 

<여보게웃게 간장게장 쿠팡 특가 바로가기>

http://smartstore.naver.com/dlcompany0303

 

여보게웃게 간장게장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간장게장, 양념게장 전문점 여보게웃게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