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 사용하여 다운 재킷 관리하는 방법

 

겨울에 활약하는 다운 재킷은 추운 계절으로부터 자신을 지켜주는 아이템이다. 다운 재킷을 몇번이나 입고있는 사이에, 푹신 푹신 느낌이 없어져 버린 것은 아닐까? 이번에는 건조기에서 다운 재킷을 손질 할 때의 포인트와 중요성을 설명한다.

 

1. 다운 재킷관리 건조기의 중요성

다운 재킷은 깃털이 들어있는 의류 매우 따뜻하고, 겨울에 사용하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부드러운 다운 재킷은 보온성도 높고 착용감도 좋다. 여기에서는 다운 재킷을 관리하는 데 건조기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세척 가능 다운 재킷은 가정에서도 세탁이 가능한 정작 씻어 보면 볼륨이 떨어질 수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건조기를 사용하여 부드럽게하고 볼륨있는 마무리있다. 이것은 공기를 수중에 넣는 것으로, 다운 재킷 속에 들어있는 깃털끼리에 공간이 생긴다 때문이다. 따라서 보온성도 좋아져, 건조기를 사용하기보다 따뜻함을 느낄 수있다.

이상의 점에서, 다운 재킷을 세탁하는 데 건조기의 중요성이 매우 높은 것을 알 수있다. 털이 다운 재킷은 착용감도 잘되기 때문에 추천이다. 세탁소에 낼없이 스스로 쉽게 할 수 있으므로, 꼭 시험해 보면 좋겠다.

 

 

2. 다운 재킷을 건조기에 걸 때의 포인트

건조기를 사용할 때의 포인트는있는 것일까? 여기에서는 건조기 다운 재킷을 손질 할 때의 포인트를 해설한다.


먼저 건조기를 사용하기 전에 빼 부품은 모두 제거한다. 또한 지퍼는 닫고 뒤집어한다. 다운 재킷을 젖은 채로 건조기에 넣어 버리면 섬유가 손상이 될 수있다. 다운 재킷이 상하지 않도록 마른 상태로 한 후 건조기를 사용하면 좋겠다.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곳에서 자연 건조시킨 후 건조기에 넣어 않도록주의하고 싶다. 또한 다운 재킷은 드럼 건조기 속에서 잘 약동하는 것으로 공기를 함유 한 번에 넣는 것은 한두 벌 정도로 해 두자. 이상의 점을 눌러 실천하기 바란다.

 

 

3. 다운 재킷은 세탁 건조기 추천

집 건조기를 사용하여 다운 재킷을 부드럽게 할 수도 있지만, 빨래방에서 건조기를 사용하는 것도 추천이다. 가정용 건조기보다 크고, 다운 재킷을 더 털이 마무리된다.

또한 가정용 건조기와 달리 고온이나 저온 등 온도가 설정할 수있다. 건조기에 다운 재킷을 넣을 때는 저온 설정하는 것이 요령이다. 고온 설정에 걸면 아래를 손상 버릴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저온 설정하고 건조기에 걸자.

일반적으로 건조기 10 분에 천원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다운 재킷을 30 분에 걸쳐했다면 3천원 전후가된다. 어린이와 산책 할 겸 근처의 빨래방을 이용하여 보는 것은 어떨까?

 

 

결론

건조기를 사용하면 다운 재킷을 쉽게 무성한 수, 보온 기능을 향상시킬 수있다. 작은 사람 손으로 마무리가 올라가므로 추천이다. 겨울에 사용한 다운 재킷을 깨끗이 씻으면 건조기에서 무성한하고 내년 겨울에 대비하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