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Brand.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이마트에서 자체 브랜드에 기재하는 슬로건 입니다.

합리적인 가격, 합리적 소비를 위해 생산 단계를 축소하고 마진을 적게 공급한다는 의미인데요.

싼게 비지떡이다? 
이런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을테지만...
써본결과 라?  이거 괜찮은데?라는
생각이 충분히 들어서 소개하려 합니다.

이번에 소개하려는 제품은 브랜드 면도기 인데요.

가격은 보시는것 처럼 7000원대 초 중반입니다.

어떻게 이게 가능하냐고요? 국내 면도기 제조업체 도루코에서 oem방식으로 생산해서 그렇다네요. 홍보 광고비가 없는것도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 이유가 되겠죠?

질레트 플렉스볼이 12000원~16000원 정도인데 반해 반수준의 가격입니다


면도날은 어떨까요?
이건 더 쑈킹하네요.ㅋㅋ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면도날 4개짜리면
대략? 2만원대가 되는데 25%할인가도 아니고 25%수준이네요.

물론 동일한 성능과 디자인이 아니라는 점에서 단순 비교는 좀 그렇지만 일단 가격 측면에서 따라올 면도기가 없습니다.

마트에 쇼핑갔다가 우연히 마주한 그대
그대 이름은 노브랜드 면도기. ㅎ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 면도날을 사러 갔다가 놀라운 가격에 호기심 반 구매 결정을 했습니다.

질레트 면도날 하나 정도 가격이라 부담도 없으니까요 ㅋㅋ

참고로 얼마 전 편의점에서 도루코 6중 면도날 일회용 면도기를 샀는데 거의 2천원 정도였거든요.
내 피부는 소중하기에 몇백원짜리 3중면도날은 허락할수 없었죠 ㅎㅎ

이마트 제품이라 그런지 노랑색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

약간은 투박한듯도? 싼티나기도 하지만 애초에 가격이 싸니깐 태클은 없는걸로~~^^

면도 결과...  쓸만하다는 결론입니다.

질레트 플렉스볼과 비교하자면...
질레트는 6중 면도날이고?
노브랜드는 4중 면도날이라는 점...

턱선에 밀착되는 느낌은 확실하게 차이가 많이 나구요.

노브랜드도 스프링 구조라서 밀착이 안되는건 아니랍니다.

전체적으로 조금은 아쉽지만 가성비가
무지 좋다는 결론!!

한번쯤 직접 써보시고 계속 사용할지 여부를 고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