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스피또1000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죠?

남은 5억 당첨자 3명에 뽑히려고 도전해봤습니다ㅋㅋㅋ


혹시 당첨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5천원만 하려고 했다가 1만원이나 구매했네요.

비록  용돈 신세를 지고 있으나 벗어나보겠다는 의지가 커서 그랬을까요?ㅋ

동전으로 스크래치를 긁을때마다
스릴 있더라구요.

맨윗칸 열쇠가 있는 곳은 당첨금이 거의
5억이었어요.

하지만!! 그림 세개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점~~ ㅠㅠ

아래쪽에 보석이 있는 다른 게임은 상대적으로 당첨금이 낮아 잘 맞는거 같네요.

제 결과는요?

두두둥~~

천원짜리 3장
오천원짜리 1장 당첨되었네요.

이정도면 선방한듯 ㅎㅎ

재도전 해야겠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