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 오전장입니다.

어제는 삼성전자의 최고가 경신으로 뉴스
검색어에 하루 종일 올라왔었네요.

갤럭시 S7, S7엣지의 판매호조 및 노트7의 예약 판매 때문에 주목을 받았고
더불어 호실적 까지 나타났으니 당연한
결과라고 보여집니다.

한때  삼성전자 주가가 200만원 갈꺼라고
했었는데 갤럭시 S5때 판매가 주춤해서
주가는 많이 후퇴했었죠?

당분간 노트7 판매 추이에 따라 추가 상승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추후 차익 매물이 쏟아지는 구간을 조심해야겠지요.

오늘 먼저 보고 넘어갈 부분은 stx그룹주의  급등입니다.

STX, STX엔진, STX중공업 너나할것없이
상한가를 달리고 있는데 이유는 아마 정상화겠죠?

대우조선과 마찬가지로 stx는 문제가 많았습니다. 대우조선 부정회계가 드러나지 않았던 시절 stx는 대규모 적자와 부실로 인해 법정관리 문턱에도
다녀왔구요. 지금도 전반적인 조선경기
악화로 어려움을 면치 못하고 있는데...

올초 해운업에서 있었던 구조개편처럼
조선업도 구조개편을 앞두고 호재로  작용한것 같습니다.

중국원양자원은 오래간만에 달리네요.
추세 전환을 위한 상승인듯 쭉쭉뻗고 있군요.

다음은 직전 고점 돌파 종목입니다.
솔브레인이엔지, 참좋은레져, 휴젤 등
전고점을 돌파하는 종목들이 눈에 보이네요.

전고점을 강하게 돌파하면 추가 상승도 가능하다는 점 다들 알고 계실듯 합니다.

한진과 환인제약도 흐름이 좋아보이네요.

다음은 상한가 눌림목 종목입니다.
말그대로 대량거래 급등후 조정을 보이는 종목인데요.
엠씨넥스, 케이엔더블유가 올라왔네요

엠씨넥스는 최근에 조정이 크게 왔다가 다시 상승하는 종목인데요.
흐름이 좋아보이네요

20일선 돌파 종목입니다.

중기 이평선이 20일선이 돌파하면 추세 전환으로 볼 수 있죠.

이젠텍, 엑사이엔씨, 서전기전을 눈여겨보시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